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MQ4 소렌토 매장방문기

관심사/차.......자동차......달려달려

by 양파껍질처럼 신기한 세상 2021. 8. 15. 15:16

본문

지난번 K8 후기를 올렸었는데 이번에는 #MQ4소렌토 ^^

바로 옆에 전시가 되어있어서 같이 한번 구경을 했어요~

전면 그릴은 공격적인 느낌이라고 할까요~~~SUV특징에 잘 어울리는듯해요~

소렌토의 실내, 깔끔합니다. 승용차 수준의 디자인이죠~

대부분의 차량이 핸들 좌측은 전화, 오디오의 음량조절/ 오른쪽은 자율주행등의 크루즈 컨트롤이죠~

중앙콘솔박스부에요~~

기어는 다이얼식, 드라이브모드 아래로 핸들열선, 오토홀드,전자식파킹브레이크등이 모여있네요~~

이 전시차량은 다이얼식인데 이것이 약간의 혼란이 있나봅니다.

가격표를 자세히 보시면 노블레스부터 전자식변속다이얼(SBW)라고 표시되어 있어요~

트렌디, 프레스티지는 전자식기어봉이랍니다.

 

콘솔박스 상단 좌우에 통풍/엉뜨 기능이 있네요~~

글로브박스는 그리 크지 않아요~~

각종 스위치나 조작 패널은 전체적으로 운전자 중심으로 조화롭게 잘 배치되어 있어요~~

뒷자석은 성인이 앉아도 넉넉한 공간을 보여줍니다.

손잡이 부분에 음료수 거치공간이 있고 휴대폰을 놓기에도 좋은 자리인것 같더라구요~

위 사진도 그렇지만 뒷자리 팔걸이는 뭔가 어색함이 있더라구요~~

쌩뚱맞게 중간에 떠있는 느낌도 그렇고 팔을 올려놓기에도 약간 작은 사이즈같았어요~

요즘 차박이 대세인데 사실 저도 SUV고민 많이 했거든요~~

하지만 가족들이 차박 얼마나 할건지 고민하라 해서 승용으로 하긴 했지만요 ㅠ.ㅠ

뒷자리 넓어요~~뒷자리까지 눕히면 성인2명은 충분히 들어가고도 남겠어요~

소렌토에도 자동폴딩 스위치가 있고 뒷공간에 12V 잭도 꽂을수 있도록 해줬네요~

적재함 밑에는 소화기와 펑크시 사용하는 리페어킷이 들어있네요~~

 

차량의 가격은 아래 사진을 참조하세요~

제가 본 차량은 5인승이에요~~ 그래서 적재함 밑에 공간이 좀 있더라구요~

(사진이 흔들렸네요 ㅠ.ㅠ)

 

소렌토 진화할수록 더 멋있는 SUV가 되는것 같습니다.

 

소렌토가 처음 나왔을때 기존SUV와는 다른 모습에 반했었는데 이번에도 디자인 멋있게 잘 나왔네요~~^^

관련글 더보기